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오류동역 투신사고 발생, 오류동역 투신사고에 오류동역 기관사 패닉

반응형

오류동역 투신사고 발생, 오류동역 투신사고에 오류동역 기관사 패닉



오류동역에서 투신사고가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오류동역 투신사고 발생, 사고목격 기관사는 어쩌나




지하철 1호선 오류동역에서 투신사고가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서울구로경찰서에 따르면 26일 오후 12시 41분쯤 사건이 발생했는데요.

서울 구로구 지하철 1호선 오류동역에서 34세 여성 A씨가 선로에서 투신했다고 합니다.

열차에 치인 A씨는 그 자리에서 숨졌고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또한 투신사고로 동두천 방향 열차 운행이 약 20여 분 동안 차질을 빚었으며

오후 1시 15분쯤 정상화되었다고 합니다.

투신사고에 경찰조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경찰은 승강장 폐쇄회로(CC)TV 분석과 목격자 진술, 유가족 등을 상대로 

자세한 사고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사고열차 기관사의 진술도 있었는데요.

기관사는 플랫폼에서 사람이 뛰어드는 것을 보고 급제동했지만

제동거리가 짧아 사고를 피할 수 없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투신사고가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사건발생 당시 기관사의 모습이 찍힌 사진이 공개되며 안타까움을 주고 있네요.

오류동역 사고 열차 기관사는 고개를 숙인 모습이었는데요.

아마 여성의 투신모습을 차마 보지 못하고 괴로워하고 있는 모습인 것 같습니다.


실제 기관사들의 스트레스는 상당하다고 하는데요.

이번 오류동역 사고처럼 인명사고가 발생했을 때는 5일의 휴식과 원하면 

정신과적 치료를 지원 받는다고 합니다.



또한 이전에는 직접 인사사고 현장을 수습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최근에는 현장을 수습하지 않아도 되었다고 하네요.

오류동역 사건에서 기관사는 경찰관과 소방관이 현장에 도착해 시신과 현장 수습이 될 때까지 

열차 안에서 대기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오류동역 투신사고 발생, 오류동역 투신사고에 오류동역 기관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류동역에서 투신사고가 발생했는데요.

이를 목격한 기관사에 대해 많은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기관사들이 직접 사고현장을 수습했다고 하니 충격인데요.



사고현장을 목격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트라우마에 시달릴 것 같습니다.

부디 사고 열차 기관사가 트라우마에 시달리지 않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류동역 투신사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