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배우 한명구 성추행 폭로, 연극배우 한명구성추행 폭로글 논란

반응형

배우 한명구 성추행 폭로, 연극배우 한명구성추행 폭로글 논란





미투 운동으로 연극문화계 전반에 걸친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연극배우 한명구에 대한 폭로가 이어졌네요.


그럼 한명구 성추행 폭로에 대해 알아보기전 한명구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한명구 나이 학력 프로필]



한명구는 대한민국의 연극배우 겸 대학 교수입니다.

1960년 3월 17일생으로 한명구 나이는 59살입니다.

한명구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는데요.

그 후 용인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예술학 석사를 거쳐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영상학과 예술학 박사 졸업했습니다.



한명구는 1986년 연극 아프리카로 데뷔했는데요.

그 후 수많은 연극과 영화 취화선 등에 출연했으며

극동대학교 전임교수를 거쳐 현재 서울예술대학교에 교수로 재직중이라고 하네요.



한명구 성추행 폭로



문화계 미투 운동이 심상치 않아 보이네요.

앞서 이윤택, 오태석, 조민기, 조근현, 오달수, 배병우 등의 성추행을 폭로하는 미투글이

게시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배우 한명구에 대한 성추행 폭로가 이어졌습니다.


2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한명구에 대한 미투글이 게시되었는데요.

"#with you , 현재 서울예대에 성추행 교수가 또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입니다.



이 글에 따르면 글쓴이는 한명구가 교수로 재직했던 극동대학교를 졸업했다고 밝혔는데요.

배우로써는 대단한 사람이었지만 인간으로써는 더러운 사람이라고 전했습니다.


[배우 한명구 성추행 폭로글]

-저는 자꾸만 기사가 터진 후부터 잊고 살았던 기억들이 떠오르면서 꿈에서도 성ㅊ(추)행을 당하네요. 

-발 뻗고 주무시지 마세요. 아직 단 한 번도 거론되지 않은 것 같은데 많이 무섭지 않으세요?

-학생들 단체로 모아놓고 사과하고. 사과도 아니죠. 사실?

-목격자도 많고요. 당한 사람도 많아요. 

-매일 여학생들 집에서 주무시고. 복도 파티에서도 매일 그 손을 조금이나마 덜 들어오게 

 다른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덜 보일 수 있도록 숨기는 게 너무 힘들었는데. 

 조금 지난 후엔 선생님 같은 아저씨 같은 게 뭐가 두려워 참았는지 제가 너무 멍청했더라고요.

-안마 레퍼토리는 똑같네요. 손 레퍼토리도 똑같네요. 강제로 입술 갖다 댄 것도요. 



-기억하다 보니 더 많은 기억이 떠오르네요.

-아직 밝혀지지 않은 한명구교수의 성추행 성희롱은 엄청날 것이다.


또한 2014년에는 극동대학교에서 성추행 사건이 일어났는데 한명구가 익명을 보장해 줄테니

메일로 고발하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이제 메일 사건에서 가장 많이 나온 이름은 자신이라는 말을 남긴채 사건을 종결시켰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배우 한명구 성추행 폭로, 연극배우 한명구성추행 폭로글 논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도대체 우리사회에서 권력이란 이름아래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현재 문화계 전반에 걸쳐 미투 운동이 확산되고 있는데요.

비단 이러한 문제가 문화계에만 국한된 일이 아닐듯 싶네요.


폭로글이 게시된 가운데 한명구의 입장표명은 없는데요.

한명구 외에 성추행으로 폭로된 수많은 사람들이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미투 운동이 그냥 일회성 폭로에 그치지 않고 그들이 지은 죄에 대한 죄값을 치를 수 있도록

사회의 많은 관심이 필요할 것 같네요.

한명구 성추행 폭로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