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임지연 이욱 열애 더팩트,임지연 이욱 나이 그리고 임지연 인간중독 간신

반응형

임지연 이욱 열애 더팩트,임지연 이욱 나이 그리고 임지연 인간중독 간신 



[임지연 이욱 열애-사진 더팩트]


인간중독과 간신에서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임지연의 열애가 포착되었네요.





임지연 사업가 이욱 열애


배우 임지연과 사업가 이욱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었네요.



26일 오전 더팩트는 배우 임지연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열애설을 단독보도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임지연과 이욱은 현재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이욱은 임지연보다 2살 연상이라고 하는데요.

지난해 말부터 국내와 해외에서 데이트를 하며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하네요.

임지연과 이욱은 6~7개월 전 처음만났다고 하는데요.

그 후 최근 한두달 사이에 급속히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더팩트에 포착된 데이트는 24일이었는데요.

서울 서초구의 한 백화점에서 임지연과 이욱이 쇼핑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명품매장과 주얼리 매장 등에서 쇼핑을 하며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마스카나 모자 등을 착용하지 않고 주위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두 사람은 이달 초 싱가포르 여행도 함께 했다고 하네요.




그럼 두 사람은 어떻게 만나게 되었을까요?


임지연과 이욱은 배우 백성현에 의해 이루어졌다고 하는데요.

백성현과 이욱이 동갑내기 친구고, 또한 백성현과 임지연도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행복한 열애중인 임지연과 이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욱 임지연 나이 그리고 임지연 인간중독과 간신


[이욱 나이 학력 프로필]


이욱은 사업가인데요.

1988년 9월 10일생으로 이욱 나이는 31살이네요.

현재 W-재단의 이사장으로 있는데요.

이욱 학력은 한양대학교 법학과 학사입니다.

특히 W-재단은 기후난민 긴급구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기업입니다.



임지연은 배우인데요.

1990년 6월 23일생으로 임지연 나이는 29살입니다.

참고로 임지연 이욱 나이차이는 2살이네요.

임지연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입니다.

임지연은 재학 당시 단편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임지연 아버지는 경찰이며, 형제자매로는 언니 한 명과 남동생 한 명이 있다고 합니다.


[임지연 나이 학력 프로필]


임지연하면 가장 떠오르는 작품은 바로 인간중독과 간신인데요.

특히 2014년 첫 상업영화의 데뷔작인 인간중독에서 임지연은 남편의 상관인 김진평(송승헌)과

사랑에 빠지는 종가흔 역을 연기했습니다.

인간중독에서 임지연은 멋진 몸매와 송승헌과 애정신으로 크게 주목받았는데요.

부일영화상,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대종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기도 했지요.



그 후 2015년에는 영화 간신에서 또 한번의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였는데요.

임지연은 간신에서 단희 역으로 출연해 설중매 역의 이유영과 동성 배드신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당시 수위높은 배드신 연기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임지연 간신 인간중독 ]



지금까지 임지연 이욱 열애 더팩트,임지연 이욱 나이 그리고 임지연 인간중독 간신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우 임지연이 사업가 이욱과 열애장면이 포착되었는데요.
데이트 장면을 보니 단순 열애설이 아니라 열애가 맞는 것 같네요.
앞으로 임지연의 행보를 기대해보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임지연 이욱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