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율희 최민환 결혼,라붐 율희 탈퇴이유 최민환 율희 결혼과 율희 임신? 최민환 군대

반응형

율희 최민환 결혼,라붐 율희 탈퇴이유 최민환 율희 결혼과 율희 임신? 최민환 군대




라붐의 율희와 ft아일랜드의 최민환의 결혼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결혼과 동시에 임신소식까지 전해져 팬들의 축하와 충격?이 전해지고 있네요.

그럼 두 사람의 결혼소식에 대해 알아보기 전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최민환 라붐 율희 나이 학력 프로필]



최민환은 FT아일랜드의 멤버로 현재 드럼을 맡고 있습니다.

최민환은 1992년 11월 11일생인데요.

최민환 나이는 27살이네요.

최민환 학력은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입니다.



라붐의 율희 본명은 김율희인데요.

1997년 11월 27일생으로 율희 나이는 22살이며, 최민환 율희 나이차이는 5살입니다.

율희는 2014년 8월 27일 ~ 2017년 11월 3일까지 라붐에서 활동했으며,

율희 학력은 수주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최민환 율희 결혼과 임신설? 그리고 율희 탈퇴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율희가 결혼소식이 전해졌네요.


최근 현역 아이돌인 빅뱅의 태양과 민효린의 결혼소식이 전해졌는데요.

4일에는 최민환과 율희의 결혼이 발표되었네요.


4일 기사에 따르면 최민환과 율희가 결혼한다고 보도되었는데요.

곧이어 최민환의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두 사람의 결혼이 사실임을 인정했네요.

또한 공식입장에 보면 아직 두 사람의 결혼일정과 장소는 정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최민환 율희 결혼 FNC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T아일랜드 최민환씨와 관련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음악 동료에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 온 최민환 김율희씨가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두 사람은 올해 안에 결혼할 예정으로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최민환씨는 이 같은 사실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며 자신의 SNS에 심경을 전했습니다. 

또한 FT아일랜드의 멤버로서 앞으로도 변함없이 음악활동에 전념할 것임을 밝혔습니다. 

아래 전문을 첨부해 드립니다. 아무쪼록 최민환 김율희씨에게 따뜻한 관심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최민환 율희의 결혼과 함께 율희의 임신설이 보도되었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이 결혼과 임신이라는 겹경사를 맞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대해서 두 사람의 소속사는 율희 임신사실을 알고 있지 못하는 것 같은데요.

특히 라붐 소속사는 율희가 11월 팀을 탈퇴한다고 했을 때 임신에 대한 언급이 없었으며,

사실여부에 대해서 알고 있지 못한다며 답했습니다.





율희의 임신소식이 전해지며 팀을 돌연 탈퇴했던 이유 또한 임신때문이 아니었냐는 추측이 있는데요.

지난해 9월 율희의 인스타그램에는 실수로 최민환과 다정한 스킨십사진이 올라왔으며,

이는 빠르게 온라인상에 퍼졌습니다. 

그 후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11월 율희는 라붐에서 돌연 팀 탈퇴를 선언하기도 했습니다.



율희 탈퇴 당시 소속사 측은 율희 탈퇴 이유로 율희가 그간 연예계 활동에 뜻이 없었다고 전했는데요.

이러한 율희의 뜻을 존중해 전속계약 만료를 결정했다고 보도했었습니다.

하지만 최민환과 율희의 결혼, 그리고 임신소식이 전해지자 율희의 탈퇴이유가 

임신과 결혼때문이라고 추측하고 있는데요.

특히 11월에는 율희의 임신과 결혼을 예측하는 성지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네요.

또한 올해 27세인 최민환은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았는데 이 또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최민환 라붐 율희 결혼, 임신 성지글]


지금까지 율희 최민환 결혼,라붐 율희 탈퇴이유 최민환 율희 결혼과 율희 임신? 최민환 군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율희와 최민환이 결혼과 연이은 임신소식에 팬들의 축하와 충격?이 큰 것 같은데요.

특히 율희의 임신소식은 기사로 보도되었으나 두 사람의 직접적인 이야기가 없어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최민환 율희 결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