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찬오 마약 해시시, 이찬오 셰프 마약 혐의로 체포 이찬오 나이 김새롬 이찬오 이혼

반응형

이찬오 마약 해시시, 이찬오 셰프 마약 혐의로 체포 이찬오 나이 김새롬 이찬오 이혼






이찬오 셰프가 마약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하네요.



이찬오 셰프 마약 해시시 혐의로 체포


이찬오 셰프가 마약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15일 yg소속 쿠시가 마약 흡입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었다는 기사가 보도되었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 유명 셰프인 이찬오 또한 마약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하네요.

이찬오는 마약 해시시를 흡입하고 밀수입했다고 하는데요.


그럼 마약 해시시는 무엇일까요?



해시시란 대마초를 농축한 물체로, 대마초보다 환각성이 강하다고 하는데요.

해시시는 대마초 암그루의 꽃이삭과 잎에서 분리한 호박색 수지를 가루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해시시는 일반 대마초보다 테트라히드로카나비놀(THC) 성분 함유량이

3∼4배나 높은 탓에  환각성이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중독되면 내분비 기능장애와 함꼐 조현증같은 중독성 정신병을 불러올 수 있다고 하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15일 JTBC '뉴스룸'은 "셰프 이찬오가 마약 혐의로 체포됐다"고 보도했는데요.

이찬오는 해시시 마약을 밀수입하고 직업 흡입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찬오는 지난 10월 해시시를 들고오다가 들켰다고 하는데요.

적발될 당시 이찬오는 해시시가 자신의 것이 아니라며 혐의를 부인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변 검사에서 해시시 마약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하네요.

이에 이찬오는 수차례 흡입한 혐의는 인정했다고 하는데요.

다만 밀수입한 혐의는 부인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검찰은 이날 이찬오 셰프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고 하네요.


그럼 마약 해시시로 물의를 빚은 이찬오 셰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찬오 나이 그리고 김새롬 이찬오 이혼

[이찬오 나이 프로필]


이찬오는 요리사인데요.

최근 정통 프렌치 비스트로 마누테라스에 이어 2번째 프렌치 레스토랑 샤누를 오픈했다고 하네요.

또한 이찬오는 1984년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찬오 나이는 34살이네요.

공교롭게도 같은날 마약 사건이 보도된 쿠시와 34살로 동갑입니다.



이찬오는 김새롬과 결혼하며 많은 축복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결혼한지 얼마되지 않아 이찬오는 불륜루머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2016년 5월 제주도에서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힌 동영상이 유포되었는데요.

이찬오는 뒤늦게 영상 속 여성은 여자사람친구일뿐이라고 해명했지만 여론은 싸늘했지요.

당시 부인이었던 김새롬은 괜찮다고 했지만 결국 두 사람은 2016년 12월 23일 합의이혼하며 갈라서게 됩니다.



지금까지 이찬오 마약 해시시, 이찬오 셰프 마약 혐의로 체포 이찬오 나이 김새롬 이찬오 이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쿠시에 이어 이찬오까지 마약혐의로 체포되었는데요.

연예계가 연이은 마약사건으로 비상에 걸린 듯 하네요.

그간 이찬오셰프는 외도, 폭행 등 루머로 논란이 되었는데요.

새삼 김새롬이 이혼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약혐의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받고 자숙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찬오 마약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