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쿠시 마약 혐의 불구속 입건, 쿠시 본명 나이 그리고 쿠시 여친 비비안 본명 나이

반응형

쿠시 마약 혐의 불구속 입건, 쿠시 본명 나이 그리고 쿠시 여친 비비안 본명 나이





유명 작곡가로 쇼미더머니에도 출연했던 쿠시가 마약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었다고 하네요.


쿠시 마약 혐의 불구속 입건


래퍼 겸 프로듀서 쿠시가 마약 혐의를 받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네요.


15일 기사에 따르면 쿠시가 마약을 구매하였고, 흡입하려다 경찰에 붙잡혔다고 하는데요.

서울 방배경찰서는 쿠시가 마약류인 코카인을 구매해 흡입한 혐의로 

쿠시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합니다.


[쿠시 마약 혐의 불구속 입건, 쿠시 마약 수법]

-쿠시 던지기 수법으로 마약 코카인 구매 흡입한 혐의(마약류관리법 위반)



-던지기란 판매자가 사전에 약속한 장소에 마약을 놓고 떠나면, 구매자가 이를 찾아가는 거래 수법.

-쿠시 지난 12일 오후 5시께 서초구 방배동 한 빌라에 있는 무인 택배함에서 약 1g의 코카인을 가지러 감.

-하지만 잠복해 있던 경찰에 체포됨.

-쿠시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사무실과 숙소에서 수차례에 걸쳐 코카인 2.5g을 투약.

-이 기간 코카인을 두 차례 구매했고, 세 번째 구매를 시도할 때 경찰에 검거된 것임.


쿠시는 경찰 조사에서 코카인 투약사실을 시인했다고 하는데요.

쿠시는 평소 우울증 치료를 받아왔다고 경찰조사에서 밝혔다고 하네요.

하지만 우울증을 앓아왔다고해서 모두 마약을 하는 것은 아니겠지요...


이에 경찰은 쿠시를 기소의견으로 불구속 송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한편 이와 관련해 쿠시 측 관계자는 본인에게 확인중이며 추후 입장을 발표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그럼 마약혐의를 물의를 빚은 쿠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쿠시 본명 나이, 그리고 쿠시 여친 비비안 누구?


[쿠시 본명 나이 프로필]


쿠시는 래퍼 겸 작곡가입니다.

쿠시 본명은 김병훈인데요.

서울에서 1984년 7월 28일에 출생했습니다. 쿠시 나이는 34살이네요.

쿠시는 2003년 스토니 스컹크의 1집 수록곡인 <Best Seller>로 데뷔했는데요.

현재는 더블랙레이블과 YG 엔터테인먼트의 주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더블랙레이블의 이사네요.



그리고 쿠시의 여자친구는 모델 비비안인데요.

쿠시 여친 비비안 본명은 차현정이며, 소녀시대 유리의 사촌동생으로 화제가 되었지요.

비비안은 1993년 11월 5일생인데요.

비비안 나이는 25살이며, 쿠시 비비안 나이차이는 9살이네요.

비비안은 덕원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버클리 음대에 입학했는데요.

비비안 학력은 버클리 음악대학 영화음악과 졸업입니다.



쿠시와 비비안은 지난해인 2016년 7월 11일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연인이 되었는데요.

당시 열애인정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열애설 당시 2개월째 만남을 지속중이었으며, 6개월전 만남으로 인연을 맺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쿠시 마약 혐의 불구속 입건, 쿠시 본명 나이 그리고 쿠시 여친 비비안 본명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yg소속 쿠시가 마약 혐의로 물의를 빚고 있는데요.

최근 빅뱅 탑에 이어 유독 yg소속 아티스트들의 마약소식이 자주 들리는 것 같습니다. 

아티스트들의 관리가 필요해 보이네요.

마약혐의를 빚은 쿠시는 그에 맞는 처벌을 받고 자숙하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