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급성대상포진 가수 김민우 부인상, 김민우 부인 한혜남 사망하게 이른 급성대상포진이란?

반응형

급성대상포진 가수 김민우 부인상, 김민우 부인 한혜남 사망하게 이른 급성대상포진이란?




가수 김민우의 부인 한혜남씨가 지난해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김민우 부인 한혜남 급성대상포진으로 사망


가수 김민우의 부인 한혜남씨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는데요.

올해 여름 급성대상포진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김민우 부인상에 대한 기사]

-김민우가 올여름 부인상을 당했다. 

-아내가 급성 대상포진이 발병한 지 한 달도 안 돼 눈을 감았다.

-너무 안타깝고 슬프다

-김민우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열심히 살고 있다. 

-힘든 내색을 하지 않고 아이를 키우며 열심히 사는 모습에 응원해 주고 싶다.


그럼 김민우 부인을 사망에 이르게한 급성대상포진이란 무엇일까요?



급성대상포진은 바늘로 콕콕 찌르는 듯한 통증이 계속되고 찌릿찌릿한 느낌이 든다고 하는데요.

살짝 만지거나 스치기만 해도 면도칼에 베인 것처럼 심한 통증을 겪고 있는 증상이이라고 합니다.

대상포진의 원인은 어릴 적 겪었던 수두 바이러스로 인해 발현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어떠한 이유로 재활성화 되어 흉추신경을 따라 이동해 통증과 대상포진을 일으키게 된다고 합니다.

바이러스의 원인은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면역력 약화가 주요한 원인이라고 보고 있다고 하네요.

대상포진 치료의 골든타임은 72시간이며, 이때를 놓치면 신경통이 남고 

심할 경우 중추신경까지 손상될 수 있다고 하네요.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럼 가수 김민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민우 결혼 그리고 아내 한혜남


[가수 김민우 나이 학력 프로필]


가수 김민우 본명은 김상진인데요.

1969년 5월 18일생으로 김민우 나이는 49세입니다.

서울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졸업했으며,

김민우 학력은 경원전문대학 전자계산학과 전문학사 졸업입니다.



김민우 부인은 한혜남씨인데요.

김민우보다 6살 연하이며, 결혼당시 일반 회사에서 비서로 근무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2009년 1월 17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슬하에 딸 1명이 있습니다.


한혜남씨는 김민우와 결혼한지 8년만인 올 여름 급성대상포진을 앓았다고 하는데요.

급성대상포진을 앓다가 발병 한달도 채 되지 않아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급성대상포진 가수 김민우 부인상, 김민우 부인 한혜남 사망하게 이른 급성대상포진이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가수 김민우씨의 부인이 급성대상포진으로 발병 한달만에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딸과 홀로남은 김민우씨에게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