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 성추행 혐의로 피소, 김준기 동부그룹회장은 누구?

반응형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 성추행 혐의로 피소, 김준기 동부그룹회장은 누구?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이 성추행 혐의로 고소당했다고 하네요.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 성추행 혐의로 고소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의 성추행 혐의로 고소당했다고 합니다.

19일 매체에서는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이 성추행 혐의로 고소당했다고 보도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김준기 회장이 사내의 여비서를 상습적으로 성추행했다고 하네요.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을 고소한 A씨는 김 회장의 여비서로 30대이며,

3년간 비서로 일하다가 지난 7월말 사직했다고 합니다.



이에 서울 수서경찰서는 김준기 회장의 전 여비서 A씨가 낸 고소장을 접수해 수사중이라고 하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비서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상습적으로 성추행당했으며,

김준기 회장이 여비서의 몸을 접촉하는 영상을 증거로 냈다고 합니다.

김준기 회장의 여비서가 제출한 동영상에는 김준기 회장이 여비서 A씨의

하체와 허리를 만지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고 하네요.



이러한 사실이 퍼지자 김준기 회장에 대한 비난이 거세지고 있는데요.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측은 성추행 혐의에 대해 전면으로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 성추행 혐의 반박]

-여비서를 만진건 맞지만 서로 합의하에 만진 것이다.

-해당 여비서와 연관된 브로커가 있다.

-이 브로커가 지난 두 달 동안 동영상 3편을 보내 100억원을 달라고 협박했다.



또한 해당 관계자는 조건을 수용하지 못해 합의하지 못했다는 말을 했다는데요.

조금 더 경찰의 조사가 필요해 보이네요.


그럼 논란의 김준기 회장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은 누구?


[김준기 회장 나이 학력 프로필]




김준기는 동부그룹의 회장입니다.

1944년 12월 4일생으로 김준기 회장 나이는 올해 74살이네요.

김준기 회장 학력은 고려대학교 경제학 학사인데요.

가족으로 부인 김정희, 아들 김남호, 딸 김주원이 있습니다.



김준기 회장은 동부그룹의 창업주라고 하는데요.

1980년 한국자동차보험(현 동부화재)을 인수하였는데

이 과정을 거쳐서 동부그룹을 형성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현재 김준기 회장은 여비서 성추행 혐의로 고소당한 상태인데요.

현재 김준기 회장은 미국에 거주중이라고 합니다.

김준기 회장은 지난 7월 말 건강이 악화되어 미국으로 출국해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룹 구조조정을 지휘하다 건강이 나빠져 신병 치료차 출국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 성추행 혐의로 피소, 김준기 동부그룹회장은 누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이 여비서 성추행 사건에 휘말렸는데요.
김회장은 서로 합의하에 이루어진 일이라고 반박하고 나섰지만 가정이 있는데 합의하에
만졌다는 주장도 크게 좋아보이진 않네요.
앞으로 사건이 어떻게 될지 경과를 지켜보며 김준기 회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 성추행 사건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