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비지 가사실수 사과 우원재 탈락, 쇼미더머니 비지 나이 bizzy 나이

반응형

비지 가사실수 사과 우원재 탈락, 쇼미더머니6 비지 나이 bizzy 나이




쇼미더머니 6 프로듀서인 비지가 곤란한 상황에 빠졌네요.

그럼 비지의 소식을 알아보기 전에 비지 프로필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비지 bizzy 나이 학력 프로필]


비지 본명은 박준영입니다.

비지는 1980년 2월 28일생인데요.

비지 나이는 올해로 38살이네요.



또한 비지 출생은 뉴질랜드로 알려져있는데요.

비지는 어린 시절 미국과 뉴질랜드에서 생활하며 랩을 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비지 소속사는 타이거jk와 윤미래 등이 속한 필굿뮤직입니다.




쇼미더머니6 우원재 탈락, 그리고 비지 가사실수 사과



쇼미더머니6가 어느덧 결승전을 향해 왔네요.

쇼미더머니6는 9월 2일 결승전 진출자를 위한 준결승전이 치러졌는데요.

이날 준결승전은 넉살, 행주, 우원재가 치열한 접전을 벌였습니다.

준결승전은 프로듀서 합동 공연으로 이루어졌는데요.

넉살은 다이나믹듀오 개코 최자와, 행주는 딘 자이언티와 공연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3번째로 공연을 펼친 우원재는 프로듀서 비지와 함께 합동공연을 펼쳤는데요.

우원재와 비지는 전통힙합 무대를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발생했는데요.

방송을 보던 네티즌들은 비지가 가사실수를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일부에서는 비지가 가사실수를 한 것이다고 주장했고,

또 한 편에서는 비지의 가사가 욕이라 묵음처리 된 것이다는 등의 의견이 엇갈렸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이윽고 결과가 발표되었는데요.

우원재는 문자투표 결과에서는 1위를 차지했지만 공연현장 투표를 합산한 결과 

3위를 차지하며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 했습니다.

그리고 비지는 우원재와 현장 팬들에게 사과를 하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잘해보려고 했는데 원재한테 너무 미안하다. 

-그리고 좋은 공연 보러 오신 분들께도 죄송하다.




사실 우원재의 공연이 끝난 뒤 비지의 태도가 위축되어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실수 이후 비지는 미안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번 비지의 실수는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쇼미더머니 역사상 프로듀서의 가사실수는 이례적인 일이기 때문입니다.
이때문에 비지는 비난받고 있는데요.
하지만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방송에서 진정성있는 사과를 해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기도 하네요.


 

지금까지 비지 가사실수 사과 우원재 탈락, 쇼미더머니 비지 나이 bizzy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비지가 중요한 무대에서 실수를 해 비난을 받고 있는데요.

물론 비지의 실수가 큰 일이긴 하지만 무대 후 진정성있는 사과와 진심을 전했는데요.

너무 심한 악플과 비난은 자제해주면 좋지 않을까 하네요.

비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