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배동성 전진주 결혼, 배동성 이혼아픔 딛고 전진주와 결혼, 배동성 전진주 나이

반응형

배동성 전진주 결혼, 배동성 이혼아픔 딛고 전진주와 재혼, 배동성 전진주 나이



개그맨 배동성과 요리연구가 전진주가 결혼한다고 하네요.


배동성 전진주 이혼아픔 딛고 새출발



개그맨 배동성과 요리연구가 전진주가 결혼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이혼이라는 같은 아픔을 겪었는데요.

아픔을 이겨내고 오늘 새출발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금일 11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그럼 두 사람은 어떻게 만나게 되었을까요?

두 사람의 만남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배동성은 2013년 이혼 후 4년넘게 독신으로 살았다고 하는데요.

그 후 MBC '기분 좋은 날'에 함께 출연하며 전진주를 만나 연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새롭게 출발하는 배동성과 전진주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동성 전진주는 누구?


[배동성 전진주 나이 학력 프로필]



배동성은 개그맨입니다.

배동성은 전라남도 목포시에서 출생하여 고향은 목포가 되겠습니다.

또한 배동성 생년월일은 1965년 4월 2일인데요.

배동성 나이는 올해 53살이네요.



배동성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 학사졸업입니다.

배동성은 1989년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에 입상하여 정식으로 데뷔했습니다.


배동성과 재혼하는 전진주는 요리연구가 입니다.

전진주는 유명인이 아니라서 그런지 나이와 학력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어 있지 않은데요.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파티플래너과 교수 출신이라고 하네요.



현재는 쿠킹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진주는 요리연구가로 tv에도 얼굴을 자주 비추었는데요.

'기분 좋은 날'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최고의 요리비결' 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배동성 전진주 이혼 아픔딛고 재혼


배동성의 이혼은 이미 알려질대로 많이 알려진 사실인데요.

배동성은 안현주씨와 22년 결혼 후 2013년에 이혼하며 결혼생활을 끝냈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전까지 함께 방송에 자주 얼굴을 비추었는데요.

이혼 후 두 사람은 각자의 입장을 대변하며 이혼에 대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배동성의 전처인 안현주씨는 배동성과 쇼윈도 부부였으며,

여자문제 등으로 이혼을 피하기 위해 세 아이들을 데리고 미국에 간 것이라고 주장했는데요.



반면 배동성은 10년이라는 오랜 시간동안 기러기 생활을 하며

학비와 생활비를 감당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부인의 요구가 너무 지나쳐 한국으로 가족을 불렀다고 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서로 뜻이 맞지 않아 이혼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결국 안현주씨와 세 자녀는 학비와 생활비 문제로 2011년 한국에 들어왔는데요.

한국에 들어와 같이 산지 1년만에 별거를 시작했고,

결국 2013년에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또한 배동성과 결혼하는 전진주 또한 이번 결혼이 재혼인데요.

초혼으로 알려져 있지만 인스타그램에 가보면 아들과 찍은 사진이 올려져 있습니다.

전진주의 아들은 군인으로 사진에 보니 말년휴가를 나왔다고 되어 있네요.


지금까지 배동성 전진주 결혼, 배동성 이혼아픔 딛고 전진주와 결혼, 배동성 전진주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동성과 전진주가 이혼이라는 아픔을 이겨내고 새롭게 출발한다고 하네요.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결혼생활을 이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배동성 전진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