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영진 나이 학력 키 프로필, 뜨거운 사이다 이영진 크리스탈 닮은꼴? 김기덕 논란

반응형

이영진 나이 학력 키 프로필, 뜨거운 사이다 이영진 크리스탈 닮은꼴? 김기덕 논란



이영진이 뜨거운 사이다에 출연하여 노출을 요구받은 경험을 털어놓았네요.


뜨거운 사이다 이영진 노출요구 고백


최근 김기덕 감독이 논란되었었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온스타일 예능 뜨거운 사이다의 이영진이 자신의 경험을 털어놓았네요.


잠시 김기덕 감독과 여배우 A씨에 대한 논란을 살펴보고 가겠는데요.

김기덕 감독은 2013년에 제작한 영화 뫼비우스와 관련하여 피소당했습니다.

영화에 출연했던 여배우 A씨를 폭행했으며, 베드신 촬영까지 강요했다고 하는데요.



베드신 강요뿐만 아니라 남자배우의 성기를 직접 잡도록하는 요구까지 했다고 하네요.

김기덕 감독은 이러한 혐의로 피소된 것인데요.

아직까지 진실공방이 이어지고 있는듯 합니다.


[김기덕 감독 영화 뫼비우스 포스터]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10일 방송된 뜨거운사이다에서 이영진이 김기덕 감독의 논란과 

관련하여 자신의 경험을 공개했는데요.

이영진 또한 감독에게 전라 노출을 요구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뜨거운 사이다 이영진 고백]


-영화 출연할 때 대본에 모든 베드신이 딱 한 줄이었다.

-제작사 대표랑 미팅했다. 

-여배우로서 걱정할 수 있겠지만 이미지 처리할거니까 노출 걱정 없다는 얘길 나눴다. 

-근데 현장에 갔더니 첫 촬영 첫 신, 첫 컷이 남자 배우와의 베드신이었다.

-그래도 촬영이니까 해야지 했는데 갑자기 감독님이 옥상으로 날 불러 1:1 면담이 이뤄졌다. 

-'딸같은 배우한테.. 나도 학교 다니는 고등학생 아들이 있는데 아들한테 창피한 작품을 만들고 싶지 않아. 

-여기서 벗어야 하는데 부담없이..'라고 하더라. 

-그 감독의 요구는 전라 노출이었다.



-그땐 상세 계약이 없을 때였다. 

-그렇다면 이게 단순히 현장에서 설득에 의해 찍을 수 있는 부분인가는 생각해봐야 한다.


이영진은 자신의 경험담을 공개하며 이제 터질 것이 터졌다고 했는데요.
영화계에서 여배우의 노출에 대한 사전합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현장에서 반강요에 의해 일어나는 일들이 많은 것 같네요.


그럼 이영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진은 누구?

[이영진 나이 학력 키 프로필]


이영진은 서울출생으로 고향도 서울입니다.

이영진 생년월일은 1981년 2월 24일인데요.

이영진 나이는 올해로 37살이 되겠네요.

또한 이영진 학력은 전북과학대학교 디지털영상과이며,

이영진 키는 173cm입니다.



이영진은 모델 겸 배우인데요. 데뷔는 모델로 했습니다.

이영진은 모델라인 47기 출신의 패션모델로 1998년 하상백 쇼를 통해 데뷔했는데요.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의 주인공 시은역을 맡으면서 영화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이후 여러편의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였지요.



이영진은 2010년부터 백제예술대학 모델과 겸임교수로 활동중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교수활동과 더불어 자신의 본업인? 모델 활동 또한 계속해서 하고 있습니다.



주로 엘르 보그 나일론 등 패션잡지에 화보모델로 활동한다고 하네요.



이영진을 검색하며 크리스탈이 함께 뜨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영진과 크리스탈은 어떤 관계가 있는 것이 아니라

서로 너무 닮았기 때문에 연관검색어에 있는 것 같네요.


실제로 사진을 보니 크리스탈과 이영진이 닮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영진은 크리스탈과 닮았다는 이야기에 분위기가 닮은 것이며, 

자신은 젊은시절 크리스탈처럼 예쁘지 않았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이영진 나이 학력 키 프로필, 뜨거운 사이다 이영진 크리스탈 닮은꼴? 김기덕 논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영진이 뜨거운 사이다에 나와 노출을 요구받은 경험을 털어놓았는데요.

은연중에 영화계에서 이런 일들이 일어나고 있나 봅니다.

더불어 김기덕 감독과 관련된 논란도 진실이 밝혀지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영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