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윤철종 대마초 흡연, 10cm 탈퇴 윤철종 건강아니라 대마초때문, 윤철종 결혼 부인 나이는?

반응형

윤철종 대마초 흡연, 10cm 탈퇴 윤철종 건강아니라 대마초때문, 윤철종 결혼 부인 나이는?





연예계에 대마초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네요.

빅뱅 탑에 이어 이번에는 십센치의 윤철종이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윤철종의 대마초 흡연에 대해 알아보기 전 윤철종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윤철종 나이 학력 프로필]


윤철종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6살입니다.

윤철종은 경북 구미출생이네요. 윤철종 고향은 구미입니다.

윤철종 학력은 대구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인데요.

2004년 해령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2010년부터 권정열과 십센치로 활동했습니다.

이에 아메리카노, 안아줘요 등 노래들을 히트시키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리고 2017년 7월 건강상의 이유로 팀을 돌연탈퇴한다고 밝혔는데요.

현재 윤철종의 소속사였던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는 계약이 종료된 상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윤철종은 결혼을 한 유부남인데요.

2017년 1월 14일 서울 강남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윤철종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는데요. 



윤철종 아내는 일반인으로 정보가 공개되어 있지 않네요.

참고로 십센치 멤버 권정열은 2014년 6월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여성 듀오 옥상달빛 멤버 김윤주와 교제 2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윤철종 십센치 탈퇴이유는 건강이 아니라 대마초 흡연




최근 십센치의 멤버 윤철종이 돌연 팀을 탈퇴한다는 보도가 있었는데요.

이에 7월 5일 십센치의 소속사인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가 윤철종의 탈퇴가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윤철종은 계약만료 시점에 건강상의 이유로 10㎝를 탈퇴한다고 밝혔는데요.

또한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 최우선이라 판단되어 윤철종의 의사를 존중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윤철종의 십센치 탈퇴에 십센치는 당분간 새멤버 없이 권정열 1인체제로 간다고 하네요.



하지만 18일 윤철종이 십센치를 탈퇴한 진짜 이유가 밝혀졌는데요.

바로 윤철종의 대마초 흡연이었습니다.

그동안 순해보이는 이미지였던 윤철종이 대마초를 흡연한 사실이 알려지자 팬들의 충격이 컸는데요.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윤철종은 소변과 모발 검사에서 대마성분이 미검출되었지만

윤철종은 자신의 범행을 자백했다고 하네요.

이에 부산사상경찰서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혐의로 윤철종은 부산지검 서부지청에 송치했다고 합니다.



윤철종은 지난해 7월 경남 합천에 위치한 지인 곽씨의 집에서 범행을 저질렀다고 하는데요.

곽씨의 집에서 2차례에 걸쳐 대마를 흡연했다고 합니다.

또한 윤철종의 지인 곽씨는 자신의 집에서 직접 대마를 재배했으며, 판매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지난 4월 7일 구속되어 부산지법 서부지원에서 1심 재판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곽씨를 수사하는 과정에서 지인들이 모여 대마를 흡연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하며,

윤철종의 대마초 혐의도 포착된 것이라고 하네요.



윤철종의 혐의가 포착되자 경찰은 5월 11일 윤철종을 피의자로 불러 조사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소변과 모발검사를 실시했고, 성분은 미검출되었지만 윤철종은 범행을 자백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윤철종 대마초 흡연, 10cm 탈퇴 윤철종 건강아니라 대마초때문, 윤철종 결혼 부인 나이는?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최근 연예계에 대마초 논란이 계속이어지고 있네요. 

빅뱅 탑의 대마초 사건과 가인의 대마초 권유폭로로 한동안 연예계가 시끄러웠는데

이번에는 십센치의 윤철종이 대마초를 흡연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윤철종씨는 최근 결혼도 하셨던데 무슨 이유로 대마초를 흡연한 건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아야겠지요. 

강력처벌로 연예계에서 대마초 흡연에 대한 소식이 들리지 않기를 바라며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