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디스패치 송중기 송혜교 도쿄 데이트 포착, 송혜교 송중기 결혼 전 도쿄데이트 디스패치 사진

반응형

디스패치 송중기 송혜교 도쿄 데이트 포착, 송혜교 송중기 결혼 전 도쿄데이트 디스패치 사진




5일 오전 송중기 송혜교 결혼발표가 이어져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는데요.

곧이어 디스패치가 송혜교 송중기의 데이트 사진을 기사화하며 화제입니다.



디스패치 송중기 송혜교 도쿄 데이트 포착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혜교 송중기!

두 사람은 2번의 열애설 후에도 끊임없이 열애설이 제기되었는데요.

그때마다 두 사람은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며 선을 그었습니다.

하지만 7월 5일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에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는데요.

두 사람은 2017년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공식보도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이에 곧이어 디스패치가 출동했는데요.

디스패치는 송중기 송혜교 도쿄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결혼을 확정?지어주었네요.

디스패치는 그간 송중기 송혜교의 열애사실을 확신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결혼발표 전 비밀스럽게 다녀온 도쿄 데이트 장면을 포착했네요.



또한 디스패치는 연예계 관계자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아주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결혼까지 생각한다는 말을 듣고 취재의 목표를 열애가 아닌 결혼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하네요.



따라서 디스패치는 도쿄 데이트 사진 외에도 결혼을 확실하게 보도할 수 있는 증거를 기다렸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것은 디스패치의 작은 배려인지, 더 큰 특종을 위한 계획인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디스패치는 송중기 송혜교 결혼발표 후 도쿄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디스패치가 공개한 사진은 지난 1월 송중기 송혜교의 도쿄 데이트 사진인데요.



장소를 옮겨가며 데이트 한 장면을 포착하기도 하고,

함께 동석한 지인들과 모임도 포착하였네요.

디스패치 속 송혜교 송중기 모습을 보니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디스패치 송중기 송혜교 도쿄 데이트 포착, 송혜교 송중기 결혼 전 도쿄데이트 디스패치 사진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열애가 아닌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확실한 데이트 사진을 포착해 언제든 터트릴 준비를 하고 있었던 것 같네요.

어떤 면에서 보면 디스패치는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디스패치가 연예인들말고 정치쪽을 취재하면 더 대박일 것 같다는 생각은 저뿐인지 모르겠네요.

그럼 디스패치 송혜교 송중기 도쿄 데이트 사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디스패치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