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초아 aoa 초아 탈퇴, 초아 잠적 aoa탈퇴이유? 에이오에이 초아 탈퇴 잠적 열애설에 대해

반응형

초아 aoa 초아 탈퇴, 초아 잠적 aoa탈퇴이유? 에이오에이 초아 탈퇴 잠적 열애설에 대해



그룹 aoa의 초아가 팀을 탈퇴한다고 밝혔네요.

[초아 인스타그램 aoa 탈퇴 글]


aoa 초아 탈퇴이유는? 그리고 소속사 입장


그룹aoa의 초아가 팀 탈퇴의사를 밝혀 화제입니다.

초아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탈퇴에 대한 심경글을 남겼는데요.

그간 초아 잠적설에 대한 이야기까지 털어놓으며 그 끝에 탈퇴에 대한 속마음을 썼습니다.


[초아 aoa 탈퇴에 대한 인스타그램 글]


-제가 쉴 수밖에 없었던 이유와 고민해서 내린 결정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싶다.

-팀에서 맏언니였지만 아직 한참 어린 저는 활동을 해오면서 울고 싶을 때가 많았다.

-밝게만 보여야 하는 일이 반복됐고스스로를 채찍질 할수록 점점 병 들고 있는 스스로를 발견 했었다.

-불면증과 우울증을 치료하고자 약도 먹어보고 2년 전부터 스케줄을 점점 줄여왔다.

-피곤에서 오는 문제가 아니였기에 결국 모든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



-오늘 부로 AOA라는 팀에서 탈퇴해 함께했던 멤버들의 활동을 응원하고자한다.

-지금은 예정돼 있던 개인 활동 외에 활동은 생각하지 않고있는 상태다.

-언젠가 더 이상 두렵지 않고 지금보다 더 나아진 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때 

 그때도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다시 돌아오고 싶다.



초아의 인스타그램 글을 보니 그동안 연예계 활동이 무척 힘들었음을 볼 수 있는데요.

그간 불면증과 우울증을 겪고 있어 약물치료를 병행했던 사실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팀 탈퇴를 결정한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또한 과거 Mnet ‘4가지쇼’ 출연당시에도 가수를 그만두고 싶었다는 속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초아에게 연습벌레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이에 대해 초아는 그 모든 것이 몸에 배일 때까지

연습하며, 자신에게 엄격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항상 몸매 관리에 신경쓰는데 이러한 것들 때문에 지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초아 몸매]


아무튼 초아는 연예계 생활에 심신이 지쳐있는 듯 보이는데요.

초아의 aoa 탈퇴에 소속사인 FNC는 의견이 조금 다른 듯 합니다.

 FNC는 초아의 팀 탈퇴에 대해 서로 얘기가 오가는 상황이라고 밝혔는데요.

결정된 사안은 아니며 향후 초아의 거취에 대해 논의 후 결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에이오에이 탈퇴결정을 내린 초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아 나이 그리고 초아 잠적과 열애설?


[초아 나이 학력 프로필]


초아 본명은 박초아입니다.

초아는 인천광역시 부평구(예전 인천직할시 북구)에서 태어났으며 고향은 인천이 되겠네요.

초아학교는 인천가정초등학교,검단중학교, 검단고등학교인데요.

초아 최종학력은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경영과입니다.

초아는 2012년 aoa 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1990년생으로 초아 나이는 28살이네요.



초아는 최근 잠적설에 휘말리며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요.

올해 1월 AOA의 정규음반 활동에 초아가 팀 활동을 중단했기 때문이죠.

지난 1월 '익스큐즈미' 활동과 콘서트를 끝낸 AOA 멤버들은 각종 행사에서 얼굴을 비췄는데요.

여기서 초아가 행사에 빠졌으며, 행사 CD에서도 초아의 목소리가 전부 빠져있기도 했습니다.

이에 5월에 초아의 잠적설이 제기되었는데요. 



잠적설 당시 초아는 회사에 휴식을 허가받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초아 잠적설이 잠잠해 지는가 했는데 이번에는 열애설에 휘말렸는데요.

당시 나진산업이 이석진 대표와 열애중이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김희철과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


또한 이 둘을 연결해 준 사람이 김희철이라는 기사가 나왔는데요.

그러나 초아와 이석진 대표의 열애는 사실무근이라 밝혀졌으며, 

김희철 또한 두 사람을 연결해 준 적이 없다고 밝혔지요.




지금까지 초아 aoa 초아 탈퇴, 초아 잠적 aoa탈퇴이유? 에이오에이 초아 탈퇴 잠적 열애설에 대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초아가 AOA 탈퇴를 선언했는데요. 그간 불면증과 우울증까지 겪으며 약물치료를 병행했다고 해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소속사와 협의가 다 안된 것인지 잡음이 예상되는데요.

원만한 합의가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초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