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호날두 탈세(Ronaldo tax fraud)?호날두 수영장 조지나 로드리게스 몸매 나이

반응형

조지나 로드리게스와날두 탈세(Ronaldo tax fraud)?날두 수영장 조지나 로드리게스 몸매 나이



온라인에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핫한데요.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축구선수 호날두의 새로운 여자친구였네요.



호날두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새 연애 시작,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누구?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새로운 여자친구를 공개했네요.

호날두는 전 여자친구 이리나 샤크와 결별한지 2년만에 새로운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새 여자친구는 조지나 로드리게스라고 합니다.

참고로 이리나 샤크와 호날두는 2010년부터 약 5년간 열애를 지속했으나

2015년 1월 최종 결별했다고 하네요.



한국시간으로 26일 호날두는 자신의 sns에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연인사이라고 공개했는데요.

이에 따라 호날두의 새 여자친구인 조지나 로드리게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1995년생 스페인 국적으로 호날두와 10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명품 의류업체 직원이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각종 명품 브랜드에서 모델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호날두와는 돌체 앤 가바나가 주최한 행사 VIP 섹션에서 처음 만나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앞서 호날두는 한 여성과 데이트하는 장면이 파파라치에게 포착되었는데요.

명품매장, 스페인 이비자섬 수영장, 프랑스 디지니랜드 등에서 데이트하는 장면이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핫했던 것은 호날두 수영장 데이트 사진인데요.

결국 호날두 수영장 파파라치 속 여성은 조지나 로드리게스였습니다.


[호날두 조지나 로드리게스 수영장 파파라치 사진]


호날두 탈세 덮으려 새 여자친구 공개?


호날두가 조지나 로드리게스를 새 여자친구로 공개한데 대해 현지언론은 비판적인

의견을 내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호날두가 탈세 혐의를 받고 있는데 이것을 덮으려

여자친구를 공개했다는 것입니다.


영국 BBC 현지 언론에 따르면 호날두는 1,500만 유로(약 188억원)를 탈세한 정황이 포착되었다고 하네요.


[호날두 탈세 혐의 기사]

 

호날두가 스페인에서 탈세 가능성에 직면했다. 

스페인 검찰은 호날두 관련 자료를 건네 받았고 조사에 착수했다. 

호날두는 2011년과 2014년 사이에 1,500만 유로 횡령이 의심된다

(Cristiano Ronaldo is facing possible charges of tax fraud in Spain. suspected of defrauding 15m euros between 2011 and 2014)


좀 더 살펴보니 호날두는 지난해 12월 스페인 엘 문도가 호날두의 탈세 혐의를 단독보도했다고 하는데요.

호날두는 2009년 초반부터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회사에 수입 일부를 보호했다고 합니다.



또한 나이키, 코나미, KFC, 도요타 등에서 나온 광고수익도 버진 아일랜드 회사로 흘러간 정황이 포착되었다고 하네요.

이에 스페인 국세청은 2011년부터 2014년까지 정황을 지켜보고 있다고 하는데요.

재무부 노조는 호날두에게 5년 징역을 요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호날두는 탈세혐의에 대해 억울함을 호소했다고 하는데요.

사람들이 자신을 범죄자 취급하며 TV에 나오는 것들은 내 삶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호날두 탈세(Ronaldo tax fraud)?

호날두 수영장 조지나 로드리게스 몸매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호날두가 탈세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새로운 여자친구를 공개했는데 탈세혐의를 덮기 위한

쇼라는 비판을 받고 있네요. 스페인 국세청에서 조사를 하고 있다니 탈세혐의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겠지요? 그럼 호날두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