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유병재 김무성 캐리어 패러디 화제, 유병재 노룩패스 패러디 그리고 유병재 어록 나이

반응형

유병재 김무성 캐리어 패러디 화제, 유병재 노룩패스 패러디 그리고 유병재 어록 나이




김무성의 캐리어가 논란이 되었는데요.

유병재가 김무성을 패러디하며 또 한번 주목받게 되었네요.



유병재 김무성 캐리어 패러디, 노 룩 패스


바른정당 김무성 의원의 캐리어가 화제되었는데요.

사건은 지난 23일 김무성이 일본여행을 마치며 시작되었는데요.

김포공항 입국장을 들어오면서 김무성이 캐리어를 수행원에게 밀어 전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때 김무성은 수행원을 쳐다보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캐리어를 밀어던졌는데요.

그간 김무성의 연관검색어 킹무성과 매치되며 많은 논란과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모습이 거만하게 보인다는 이유였습니다.
이에 김무성 캐리어는 노 룩 패스로 화자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24일 유투브에서는 김무성의 캐리어 영상이 조회수 254,843회를 기록했으며,
유튜브 인기 콘텐츠 순위 4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김무성의 수많은 패러디 중 가장 돋보인 것은 바로 유병재의 패러디인데요.

유병재는 24일 자신의 sns에 김무성 캐리어를 패러디했습니다.



유병재는 서울 가는 중이란 제목으로 패러디 영상을 올렸는데요.

패러디 영상에는 행사를 마치고 상경하던 유병재가 노룩패스로 캐리어를 전달하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그러나 어찌된 일인지 네티즌들의 반응은 시들하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유병재의 패러디가 너무 착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김무성보다 거만하지도 자연스럽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김무성의 노룩패스 패러디로 화제되고 있는 유병재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병재 나이 그리고 유병재 어록은?


[유병재 프로필/나이]



유병재는 방송작가로 유명한데요.

snl 극한매니저 등에서 활약하던 유병재가 yg엔터테인먼로 소속되며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유병재 학력은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 중퇴인데요.

1988년 5월 6일 생으로 유병재 나이는 30살입니다.



유병재는 촌철살인같은 어록으로 유명한데요.

시국을 풍자하는 어록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병재는 지난 박근혜 정부에 대해 돌직구 발언을 했다가 고소를 당하기도 했는데요.

어버이연합과 같은 단체에 고소당했다가 무혐의 처분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래는 공감 100% 유병재 어록들 입니다.


[유병재 어록 모음]



 

-젊음은 돈주고 살 수 없어도 젊은이는 헐값에 살 수 있다고 보는 모양이다.

-아프면 환자지 무슨 청춘이냐?

-경력자만 원하면 경력은 어디서 쌓냐?

-내가 숲 속에 있는데 어떻게 나무를 안보고 숲을 보냐?

-상처는 어쨰서 준 놈들이 받는척 하는 걸까?

-나만 힘든 건 아니지만 니가 더 힘든 걸 안다고 내가 안 힘든 거솓 아니다.

-국민의 잔지러운 곳을 정확히 알고 있지 않고서야 이렇게 집중적으로 간지럽힐 수가


지금까지 유병재 김무성 캐리어 패러디 화제, 유병재 노룩패스 패러디 그리고 유병재 어록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김무성의 노 룩패스를 유병재가 패러디해서 화제인데요.

김무성 캐리어 영상을 보니 정말 자연스러운 모습이더라구요. 괜히 킹무성이란 별명이 붙은 게 아닌 것 같네요.

그리고 유병재의 어록은 하나같이 공감이 가는데요 앞으로도 유병재씨의 활약을 기대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유병재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