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홍상수 김민희 칸 사진 화제, 김민희 맞담배와 홍상수 후회의 전말은?홍상수 김민희 나이차

반응형

홍상수 김민희 칸 사진 화제, 김민희 맞담배와 홍상수 후회의 전말은? 홍상수 김민희 나이차



논란의 커플 홍상수 김민희 다시 한 번 뜨겁네요.

홍상수 김민희는 불륜에 휩싸이며(뭐 사실 불륜이 맞는 것이지요) 국내에서 질타를 받고 있는데요.

그와 더불어 두 사람의 나이차이도 화제입니다.

홍상수는 1960년생으로 나이는 58살인데요. 

김민희는 1982년생으로 나이는 36살이며, 홍상수 김민희 나이차는 22살입니다.



그럼 홍상수 김민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홍상수 김민희 칸 동반참석, 그리고 김민희 맞담배 화제?


홍상수와 김민희가 함께 작업한 두 편의 영화가 칸 영화제에 초청되었는데요.

이번에도 홍상수와 김민희는 함께 영화제가 동반참석했다고 합니다.



홍상수와 김민희는 지난 2월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나란히 손을 잡고 레드카펫을 밟았습니다.


홍상수 감독의 클레어의 카메라라는 영화에는 김민희, 정진영, 이자벨 위페르가 출연했는데요.

클레어의 카메라는 제70회 칸 국제 영화제 스페셜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되었습니다.

또한 홍상수 감독의 다른 영화 '그 후'는 칸 영화제 경쟁 부문 후보에 올라있는데요.

이 영화 역시 김민희가 출연하였네요.



이로써 홍상수와 김민희는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이후로 두 편의 영화가 동시에

칸 영화제에 초청된 것인데요.

국내에서는 불륜커플로 많은 질타를 받고 있는데 여전히 해외에서는 그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칸 영화제에 함께 참석한 김민희와 홍상수는 또 하나의 이슈를 몰고 왔는데요.

바로 김민희의 맞담배 입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칸 영화제에 참석한 홍상수와 김민희가 함께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퍼지고 있는데요.

홍상수 김민희 커플이 불륜인만큼 맞담배에 대해서도 질타의 목소리가 있네요.



물론 간통죄가 폐지되었지만 불륜은 도덕적으로 한국정서상으로 문제가 있는 일이긴 한데

김민희가 담배피는 것까지 악플을 일삼는 것은 조금 문제가 있지 않나 싶네요.

이 역시 두 사람의 관계가 부적절함에서 오는 부작용?인 듯 싶습니다.


홍상수 김민희는 불륜논란에도 함께 영화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홍상수가 김민희에 대해 후회하고 있다는 것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무슨 일인고 하니 홍상수는 김민희와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시사회에 함께 참석한 것을

크게 후회하고 있다는 말이었는데요.




홍상수는 당초 취지?와 달리 영화보다 사생활이 부각되었으며, 

이후 일상생활에서도 큰 불편함을 겪고 있다고 하네요.

어찌보면 당연한 일 아닐까요?

부인이 있는 남자가 젊은 여배우와 사랑하는 사이라고 공개했고,

영화 내용조차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듯한 내용이었고,

주인공이 김민희에 동반참석했으니 불편함이 뒤따를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을지 의문이네요.

   


이와 더불어 최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홍상수 김민희의 첫만남에 대해 

방송하기도 했는데요.

홍상수는 김민희는 만나면서 아내에게 이혼의사를 밝혔다고 했으며,

김민희가 먼저 홍상수에게 굉장히 호감표시를 했다고 했습니다.

(물론 이 방송에서 한 기자의 말이 전부 사실은 아니겠지요)


과거 인터뷰에서 김민희는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변한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지금껏 원하는 남자가 있으면 거의 다 자신에게 넘어왔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홍상수 김민희 칸 사진 화제, 김민희 맞담배와 홍상수 후회의 전말은?홍상수 김민희 나이차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국내에서 불륜으로 질타를 받고 있는 홍상수 김민희가 해외에서는 영화로 호평?을 받고 있네요.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모르겠지만 그들을 사랑했던 국내팬들의 마음은 돌리지 못할 것 같네요.

그럼 홍상수 김민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