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울산 에스오일 공장 폭발 사고,울산 에스오일공장 폭발사고 원인은?

반응형

울산 에스오일 공장 폭발 사고,울산 에스오일공장 폭발사고 원인은?



울산에 있는 에스오일 공장에서 폭발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울산 에스오일 공장폭발 사고,원인은?


21일 울산 울주군 온산읍에 있는 에스오일(S-OIL) 공장에서 사고가 있었는데요

잔사유 고도화 콤플렉스'(RUC)건립 공사현장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잔사유 고도화 콤플렉스는 원유에서 가스·휘발유 등을 추출하고 남은 값싼 기름을 

휘발유로 전환하는 시설을 말하는데요.



에스오일에서는 지난해 5월부터 울주군 온산읍 옛 석유공사 부지에서 내년 4월 완공목표로 

RUC & ODC 프로젝트 공사를 벌이고 있었다고 합니다.


21일 오후 12시 쯤 에스오일 울산공장에서는 폭발을 동반한 화재가 발생했는데요.

이 불로 플랜트 건설 근로자 수천 명이 대피하는 등 긴박한 상황이 연출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근로자 2명이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하는데요.



다리와 온 몸에 상처를 입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아직 파악된 부상자만 2명이고, 아직 확인되지 않은 부상자가 더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그럼 울산 에스오일 공장의 사고 원인은 무엇일까요?



이 사고는 작업 중이던 크레인이 넘어지면서 가스 배관을 건드려 폭발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경찰과 소방본부는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울산 에스오일 공장 폭발 사고,울산 에스오일공장 폭발사고 원인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울산 에스오일에 큰 화재와 폭발사고가 났습니다.

부디 더 이상의 부상자는 없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울산 에스오일 공장 폭발사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