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오윤아 이혼 아픔딛고 라디오스타 출연,오윤아 나이 신랑 그리고 오윤아 이혼사유는?

반응형

오윤아 이혼 아픔딛고 라디오스타 출연, 오윤아 나이 신랑 그리고 오윤아 이혼사유는?



오윤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매력을 뽐냈네요.



19일 라디오스타에는 욕스틸러 미운 우리 악당들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오윤아 김정태 김준배 이준호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오윤아는 악역에 대한 소신을 밝혔는데요.

도도한 이미지 때문인지 그동안 오윤아는 악역을 많이 맡아왔는데요.

오윤아는 악역을 하면서 스트레스와 두려움을 느낀다고 하네요.



하지만 스스로 마인드컨트롤을 한다고 하는데요.

악역은 빛나고 섹시한 캐릭터라고 생각하면서 연기한다고 하네요.

자기에게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윤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윤아는 누구? 그리고 오윤아 결혼과 이혼에 대해




오윤아의 프로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윤아 소속사는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이며, 

2000년 제 1회 사이버 레이싱퀸 선발대회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오윤아는 1980년생인데요. 오윤아 나이는 38살이네요.



오윤아 학력은 효성고등학교 졸업이며, 아들 송민과 동생 오경제가 있네요.


오윤아는 영화 광고대행을 주 업무로 하는 회사 마케팅 이사 송씨와 2007년 결혼했습니다.

오윤아의 남편은 지인의 친구였다고 하는데요. 

오윤아보다 5살 연상이라고 하네요.

두사람은 식사자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며, 만난지 3일 만에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후 1년 반의 열애끝에 결혼에 성공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해에 8월에 아들을 출산했는데요. 

아들 송민군을 출산후에도 오윤아는 활발한 연기활동을 계속했습니다. 

그러나 2015년 결혼 8년 만에 합의이혼이 알려지며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지요.


윤아의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라고 밝혔으며, 원만한 합의로 이혼이 이루어졌다고 하네요.


또한 오윤아는 과거 tvn 택시에 출연하여 아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연관검색어에 오윤아 아들병이 있는데요. 오윤아 아들은 발달이 조금 늦었다고 합니다.



오윤아의 아들은 과거에 발달이 늦고 영양상태가 좋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5살때 9.5kg 정도나갔다고 하네요.

이후 오윤아는 갑상선암으로 수술도 받으며 힘든 나날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나쁜 생각이 들다가 스스로 극복해냈다고 하네요.

현재는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매력적인 악녀연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오윤아 아들]


지금까지 오윤아 이혼 아픔딛고 라디오스타 출연,오윤아 나이 신랑 그리고 오윤아 이혼사유는?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오윤아는 방송에서 이혼과 아들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밝혔는데요.

현재는 어려움을 이겨내고 방송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들과 함께 어려운 일을 이겨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윤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