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김성은 화제?미달이 김성은 나이와 노출 영화 찍은 이유 그리고 미달이 김성은 성형?

반응형

김성은 화제?미달이 김성은 나이와 노출 영화 찍은 이유 그리고 미달이 김성은 성형?



18일 김성은이 화제네요.

그럼 김성은에 대해서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김성은 프로필]



김성은은 1998년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역으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찰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리고 김성은은 1991년생인데요.

김성은의 나이는 27살이네요.



김성은 학교는 상탄초등학교 화수중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네요.(고등학교 정보는 없군요)

이에 김성은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김성은 성형과 노출영화 찍은 이유는?




17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아역 배우의 빛과 그림자라는 주제로 이야기가 펼쳐졌는데요.

이날 순풍산부인과 미달이로 인기를 얻었던 배우 김성은의 사연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순풍산부인과는 1998년부터 2000년도까지 방송된 시트콤인데요.

박영규, 오지명, 선우용녀, 박미선 등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입니다.



특히 박영규와 박미선의 딸 미달이는 얄밉지만 귀여운 캐릭터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덩달아 미달이 역을 맡았던 김성은양도 인기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기사에서 보면 정작 당사자인 김성은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던 것 같은데요.

풍문쇼에서는 김성은이 미달이 이미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성형수술과 노출영화에 출연한 사실을 밝혔습니다.


[풍문쇼 미달이 김성은]

-김성은이 미달이 스트레스로 자살충동까지 들었다고 한다. 

-그런 스트레스와 우울증 때문에 또래 아이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유학을 선택했다.

-김성은이 3년 만에 귀국을 했다. 아버지 사업부도 때문이다. 

-김성은은 그때를 '내 인생에서 가장 어두웠던 날들이었다. 햇볕도 잘 안 드는 반지하로 이사 갔다'고 인터뷰했었다.

-2013년 영화 '꽃보다 처녀귀신'에서 파격적인 베드신이 있어서 화제가 됐다.

-19금 영화 중에도 예술성 있는 영화가 많은데, 이 영화는 줄거리만 봐도 '큰일이구나' 

 이렇게 생각할 수 있을 만큼의 내용이었다. 처녀귀신이 밤에 기술을 가르쳐주는 줄거리였다.

-그렇게 해서라도 아역배우 이미지, 미달이를 버리고 성인 연기자로 발돋움하고 싶었던 거 같다.

-영화가 흥행이 된 게 아니라 하지 않으니만 못하다 평가를 받았다.



정리해보면 김성은은 미달이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그 이미지가 고착되어 가는 것에 대해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는데요.

김성은은 과거 인터뷰에서 미달이라고 부르는 사람을 죽이고 싶었으며, 자살충동을 겪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 때문에 유학길에 올랐지만 아버지 사업이 부도가 나서 3년만에 돌아왔다고 하네요.


김성은은 국내로 돌아와 미달이에서 벗어나기 위해 성형수술을 감행했는데요.

2010년 SBS E!TV 뷰티솔루션 이브의 멘토에 4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했습니다.

이에 김성은은 비대칭 얼굴과 무턱, 구강돌출, 코 등을 수술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2013년 19금 노출영화 꽃보다 처녀귀신 이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영화에 출연당시 파격적인 노출로 화제가 되었지만 결국 영화는 노출과 배드신만 화제가 되었고

흥행에는 실패했습니다.

그리고 2013년과 2014년에는 웰컴 투 두메산골과 감자별 2013QR3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김성은 성형수술 방송]




지금까지 김성은 화제?미달이 김성은 나이와 노출 영화 찍은 이유 그리고 미달이 김성은 성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아역 연기자로 인기를 얻었다가 성인연기자로 넘어가는데 큰 성장통을 겪은 것 같네요.

누구에게나 변화의 과정은 힘이 드는데요. 중요한 것은 얼마나 자신이 그것을 받아들이고

이겨내느냐 입니다.

앞으로 김성은양이 자신에게 유익한 쪽으로 위기를 이겨내기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성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