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예정화 매화,예정화 매화나무 와룡매란 무엇 그리고 예정화 나이 그리고 예정화 구설수란?

반응형

예정화 매화,예정화 매화나무 와룡매란 무엇 그리고 예정화 나이 그리고 예정화 구설수란?



마동석과 열애중인 예정화가 다시 한 번 논란의 중심에 섰네요.


예정화 매화 논란, 100년목 훼손에 대한 진실은...?


예정화가 때아닌 매화나무 훼손논란에 휩싸였습니다.

17일에는 예정화가 올렸던 sns사진이 문제되고 있는데요.

예정화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전주여행 사진을 올렸습니다.

예정화는 전주 한옥마을에서 한복을 입고 인증샷을 찍었는데요. 

이때 대표적인 관광지인 경기전을 방문해 이를 배경으로 한 여행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발생했는데요. 이 사진으로 예정화가 매화나무를 훼손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사고 있네요.

잠시 와룡매에 대해 살펴보고 갈께요.


[전주 경기전의 명물 매화 와룡매란 무엇?]



와룡매는 전주 경기전의 명물 매화인데요.

수명이 100년 안팎으로 추정되며, 이 매화는 그 모양이 마치 용과 같아 '와룡매'라 불린다고 합니다. 

또한 기이한 모양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와룡매는 어진박물관에서 특별전을 열 정도로 의미 있는 나무라고 하네요.




[예정화 매화나무 사진이 논란되고 있는 이유는?]


예정화가 문제가 되고 있는 사진은 울타리 안에 들어가 꽃을 바라보며 찍은 사진인데요.

곱게 한복을 입고 매화나무와 사진을 찍었는데 한쪽 손에 이미 꺽인 매화가지가 들려있던 것이었습니다.

또한 출입이 금지된 울타리에 들어간 것과 사진 속 매화가 와룡매이기 때문에 더욱 논란이 되고 있네요.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예정화에게 비난의 화살을 돌리고 있는데요.

일부에서는 손에 들려있는 가지가 꺽은 것이 아니고 떨어진 가지를 주운 것일 수도 있다고

옹호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예정화는 해당 사진이 논란이 되자 사진을 삭제했으며, 논란에 대한 대응은 별도로 하지 않고 있네요.

그럼 예정화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정화는 누구? 예정화 나이와 직업, 그리고 구설수


예정화는 헬스트레이너 출신 방송인입니다.

예정화 학력은 부산동원초등학교/동평여자중학교/부산 경원고등학교이며,

동아대학교 관광경영학을 전공하고 영어영문학을 복수전공했다고 하네요.

예정화는 1988년5월23일생으로 예정화 나이는 30살입니다.



참고로 마동석은 1971년생으로 마동석 나이는 47세이며, 국적은 미국입니다.

마동석과 예정화의 나이차는 17세입니다.



예정화는 이번 매화나무 논란 이전에도 한차례 구설수에 오른 적이 있는데요.

바로 김구라 김정민의 열애설 폭로에 대한 구설수 입니다.


간단하게 정리하면 예정화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김구라와 김정민이 열애중이냐는 질문을 했는데요.

방송 직후 걷잡을 수 없이 열애설을 퍼졌고, 예정화에 대한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그 후 예정화는 응급실에 실려갔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김구라김정민 그리고 예정화는 직접 논란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라디오스타 김구라 김정민 예정화 구설수 해명]

-당시 나는 그 소문에 대해 몰랐는데, 김정민과 제작진은 알고 있었다.

-자연스럽게 해명하려 제작진이 녹화중 자연스럽게 질문하기 위해 신봉선에게 질문을 부탁했었다. 

-그런데 신봉선이 웃기는데 정신이 없어서 잊어버렸다. 

-제작진이 스케치북에 쓴 글을 보고 예정화가 대신 하게 된 것이다.

-스케치북을 보고 질문을 한 건 맞다. 그날 토크 주제가 '열애설과 해명'이었다. 

-스케치북을 들길래 저보고 하라는 줄 알고 질문을 하게 된 것이다. 

-토크 주제로 얘기한 것이 오히려 제가 소문을 만들어 폭로한 걸로 기사가 와전됐다.

-(김정민)방송을 보신 분들은 오해가 없는데 기사로 본 분들이 오해를 한 것이다.

-두 분과 모두 친한데 그게(열애설) 사실이었다면 오히려 함구하고 감추려했을 것이다. 

-사실이 아니기에 얘기한 것 뿐이다.

-어쨌든 제 입에서 나온 말이기 때문에 마음이 불편했고, 제가 부족해서 생긴 일 같았다.

지금까지 예정화 매화,예정화 매화나무 와룡매란 무엇 그리고 예정화 나이 그리고 예정화 구설수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예정화가 다시 한 번 논란의 중심에 섰네요.

지난 구설수는 제작진의 실수가 있는 듯한데 이번 매화나무 구설수는 빠른 해명이 필요할 듯 합니다.

또한 잘못이 있다면 진정성 있는 사과도 뒤따라야겠지요?

그럼 예정화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예정화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