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비디오스타 이태임,이태임 다이어트로 이태임 몸매완성?이태임 나이와 이태임 정상훈 키스신

반응형

비디오스타 이태임,이태임 다이어트로 이태임 몸매완성?이태임 나이와 이태임 정상훈 키스신



비디오스타에 이태임이 출연해 화제네요.


비디오스타 이태임 출연, 이태임의 다이어트



1일 방송된 비디오스타 40회에서는 ‘봄맞이 자극 특집! 몸찢몬GO’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박준형, 이태임, 양호석, H.U.B의 루이가 출연했는데요.

이들은 멋진 몸매로 시청자들에게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화제가 된 이태임.

이태임은 평소 굴곡진 멋진 몸매를 자랑하는 여배우 중 한명인데요.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이태임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대신 슬림해진 얼굴로 돌아왔네요.



이날 이태임은 혹독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는데요.

바로 세숟가락 다이어트 입니다.

이태임은 공백기 동안 다이어트를 위해 하루에 밥을 세 숟가락만 먹었다고 합니다.

하루에 세 숟가락 밥만 먹어서 인지 얼굴이 너무 상해보이네요.

이태임은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은 너무 혹독한 것이니 함부로 따라하면 안된다고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이태임 몸매]


또한 지난해 한 패션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도 이태임은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는데요.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은 절제라며, 매침 아침 몸무게를 재는 것으로 하루 일과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또한 제한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생활을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럼 이태임이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태임은 자신이 뚱뚱해보여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어 이태임은 예전에 찍은 워터파크 광고를 보고 오열했다고 하는데요.

함께 출연한 여배우들과 비교했을 때 뚱뚱해보여 눈물이 났다고 하네요.


-특수본'이라는 영화를 촬영하고 있었는데, 감독님이 다이어트를 미루는게 어떻겠냐고 하시더라.

-그래서 살이 쫌 쪘는데, 갑자기 워터파크 광고가 들어왔다.

-다이어트를 할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같이 찍는 배우들은 멋있게 살을 빼고 왔다.

-저는 그럴 수 가 없어서 부끄러웠다. 그래서 눈물이 났다.


[이태임 다이어트 방법 세 숟가락 다이어트]


그럼 혹독한 다이어트로 돌아온 이태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임은 누구? 


[이태임 프로필/나이]


이태임 본명은 이경원입니다.

울산출생으로 이태임 고향은 울산입니다.

그리고 이태임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네요.

현재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해냄입니다.

이태임의 나이에 대해서는 현재 프로필상에 나와있지 않은데요.

찾아보니 이태임은 1986년 9월2일생으로 이태임 나이는 32살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08년 mbc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하였네요.

이태임 연관검색어에는 몸매, 다이어트 그리고 한동안 논란이 되었던 예원과의 욕설동영상 등이 있는데요.

특이한 것으로 배우 정상훈이 있었습니다.

이유는 이태임 정상훈의 키스신 때문이었네요.


이태임은 사전제작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에서 정상훈과 키스신을 찍었다고 하는데요.

이제껏 수많은 키스신 중 가장 리얼했던 키스신이며, 너무 리얼해서 충격을 받기도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품위있는 그녀는 사전제작 드라마인데요.

내년방송 예정으로 김희선, 김선아, 정상훈, 이기우, 이태임 등이 출연합니다.

품위있는 그녀 줄거리는 호화스러운 삶을 살던 여자가 집안의 몰락과 남편의 배신으로 

밑바닥으로 떨어지게 되면서 생기는 일을 그린 드라마이네요.


[품위있는 그녀에 함께 출연한 이태임 정상훈] 


지금까지 비디오스타 이태임,이태임 다이어트로 이태임 몸매완성?이태임 나이와 이태임 정상훈 키스신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태임이 한동안 예원과의 불화로 비난과 동정을 동시에 받으며 힘든 시기를 보내기도 했지만

정글의 법칙 등 예능에서 간간히 얼굴을 비추었습니다.

그리고 이날 비디오스타에서는 전과 다른 모습으로 나타났는데요.

뭐든지 적당한 것이 좋은데 이번 이태임의 다이어트는 자신에게도, 팬들에게도 너무 혹독한 것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럼 이태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태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