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김현중 음주운전 적발 그리고 김현중 여친 A씨 재판열려,김현중 사건은 어떻게 끝날 것인가?

반응형

김현중 음주운전 적발 그리고 김현중 여친 A씨 재판열려,김현중 사건은 어떻게 끝날 것인가?



제대 후 김현중의 복귀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좋지 않은 소식이 전해졌네요.

바로 김현중의 음주운전 소식입니다.



김현중 음주운전 적발



가수 김현중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앞서 종합편성채널 채널A는 김현중의 음주운전을 보도했는데요.

김현중이 26일 새벽 2시 서울 송파구에서 자신의 고급 수입차로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되었다고 방송했습니다.


이후 김현중 음주운전에 대한 기사가 보도되기 시작했는데요.

김현중은 지난 26일 새벽 2시 서울 송파구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되었다고 하네요.

기사에 따르면 신호대기 중이던 김현중의 차량이 움직이지 않아 뒷차가 경찰에 신고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경찰이 출동하여 확인해보니 김현중이 차에서 잠들어 있었다고 하네요.

당시 김현중의 혈중알콜농도는 0.075%였다고 하는데요.

이 수치는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라고 합니다.

김현중은 출동한 경찰에게 술자리에서 친구들과 맥주 2캔을 마셨다고 해명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30일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당시 상황을 해명했습니다.


[김현중 음주운전에 대한 공식입장]


-당시에 김현중이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지는 도중에 차를 옮겨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런데 그 시간에 주차요원 분이 퇴근하시고 자리에 안 계셔서 김현중이 직접 운전을 했다.

-공연 준비 때문에 며칠 밤을 샜고, 1km가 안 되는 거리를 이동하는 과정에서 음주 단속을 받았다.

-운전한 거리가 짧았지만 그것과는 상관없이 술을 마신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은 것은 정말 잘못된 일이다. 

-이같은 사실은 본인도 인지하고 있고, 현재 많이 반성하고 있다.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 



김현중 전 여자친구와의 재판은 어떻게?



김현중은 지난 2월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는데요.

전 여자친구와의 좋지 않은 사건에 휘말려 곤혹을 치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 현장에 많은 팬들이 나왔습니다.


[김현중 제대와 제대를 축하하는 팬들의 모습]


그리고 금일 30일에는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A씨와의 재판이 열렸습니다.

재판에 대해 알아보기 전 김현중 사건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김현중과 전 여자친구 A씨 사건정리]

-2014년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A씨는 김현중을 형사고소.

-A씨는 김현중의 아이를 가졌지만 그의 폭행으로 유산했다고 주장.

-이후 6억원의 합의금을 받고 형사 고소를 취소.

-A씨 2015년 4월 김현중을 상대로 16억원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

-2015년 9월 자신이 낳은 아이가 김현중의 아이라고 주장하며 친자확인 소송을 제기.

-아이는 김현중의 친자로 밝혀짐.

-김현중 거짓말로 거액을 요구한다며 A씨 형사 고소.

-검찰은 A씨를 사기미수 및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

-법원은 "A씨가 김현중에게 1억 원을 지급하라"는 판결 내림.

-A씨는 판결에 불복하고 항소.



그리고 30일 서울동부지법에서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및 사기 미수 등의 혐의로 기소된 

A씨에 대한 첫 공판이 열렸는데요.

이날 재판에 참석한 A씨 측은 혐의를 모두 부인해서 김현중과 대립을 예고했습니다.

또한 A씨는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김현중을 증인으로 신청했고, 재판부도 받아들였다고 하네요.

 


이번 A씨에 대한 형사재판 결과에 따라서 민사손해배상청구 소송 결과도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A씨에 대한 2차 공판은 오는 5월 1일 오후 4시 40분 진행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김현중 음주운전 적발 그리고 김현중 여친 A씨 재판열려,김현중 사건은 어떻게 끝날 것인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김현중은 제대 이후 팬미팅을 계획하며 팬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 여자친구와의 재판이 마무리되기도 전에 음주운전을 일으켜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주었습니다.

앞으로 김현중에 대한 재판과 그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하지만 음주운전은 잠재적 살인행위인데요.

술 먹고 제발 운전대는 잡지 말자구요.


그럼 김현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현중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