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심진화 6개월 만에 17kg 감량 심진화 다이어트 보조제는 보이차 다이어트

반응형

작년 10월 다이어트를 시작해 17kg그램을 감량해 물오른 미모를 보인 개그우먼 심진화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심진화의 남편은 역시 개그맨 김원효인데요.


김원효의 인스타그램에서 #방송 #첫 #매진 #대단한여자 라는 글과 함께 한잔의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심진화가 한 홈쇼핑 방송에서 쇼호스트로 출연하고 있으며 판매 중인 립스틱이 매진됐다는 글귀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심진화는 몰라보게 얼굴이 예뻐지기도 했고 17kg이나 빼다니 정말 대단한데요.


결혼하면 살빠지는 건가요?? 제가 알기로는 반대인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이렇게 주목을 받다보니 예전에 쇼프로에 출연했던 이야기까지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심진화는 쇼프로에 출연해서 김원효가 저질렀던 각종 조작 비화??를 털어놨었습니다.


무엇보다 심진화는 결혼 전 집을 구하러 다닐 때 김원효가 1억 원이 있다고 큰소리 치길래 1100만 원뿐이었다고 해서

주위를 놀라게 했다고 하는데요.


1100만원..음...집....음....정말 사랑하면 감안할 수 있죠.

근데 좀 심하긴 했네요.


김원효도 머 그러고 싶어서 그랬겠나 싶네요.

심진화는 돈이 없다는 것도 문제지만 거짓말까지 한 김원효에게 화가 났고 


정말 심각하게 결혼을 고민했었다고 속사정을 토로 했는데요.


지금은 부부가 합심해서 열심히 살고 있는 것 같네요.

김밥집도 오픈해서 유재석이 들려서 후배를 챙기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심진화는 유재석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 3에 오늘 30일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심진화 다이어트의 비결은 보이차 다이어트 보조체 섭취라고 하는데요.


보이차는 기름이 많이 포함된 중국식단에서 식사 후 마시는 차인데요.



몸에 해로운 기름기를 제거하고 숙취해소, 소화, 갈증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요새 음식이 대부분 기름지다보니 전세계에서 찾는 추세이구요.


이상으로 심진화 6개월 만에 17kg 감량 심진화 다이어트 보조제는 보이차 다이어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