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아이언 불구속 기소,아이언 여자친구 폭행과 자해협박?아이언 여자친구 A씨 마조히스트 진실은?

반응형

아이언 불구속 기소,아이언 여자친구 폭행과 자해협박?아이언 여자친구 A씨 마조히스트 진실은?




힙합가수 아이언이 불구속 기소되었다고 하는데요.

먼저 아이언에 대해 잠시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아이언은 힙합가수인데요. 아이언 본명은 정헌철 입니다.

1992년생으로 아이언 나이는 26살입니다.

아이언은 2014년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인기를 얻었으며,

2015년 싱글앨범을 내며 정식 데뷔하였네요.



힙합가수 아이언 여자친구 폭행혐의로 불구속 기소



래퍼 아이언이 이번엔 여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고 합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5부(부장검사 최기식)는 아이언을 불구속 기소했다고 14일 밝혔는데요.

불구속 기소한 이유는 여자친구를 수차례 폭행해 골절상 등을 입혀 상해 및 협박 혐의로 보기 때문입니다.


검찰에 따르면 아이언은 지난해 9월 말 종로구에 위치한 자신의 집에서 여자친구 A씨를 폭행했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자 화를 내며 주먹으로 얼굴을 때렸으며, 

보름 뒤 A씨가 이별을 통보하자 A씨의 목을 조른 채 주먹으로 얼굴을 수차례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언은 부엌에서 흉기를 가져와 자기 오른쪽 허벅지를 자해한 뒤 

"경찰에 신고하면 네가 찔렀다고 말하겠다"고 협박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다른 기사에 따르면 단순한 폭행이 아니라 아이언이 여자친구 A씨(25)와 성관계를 하던 중 상대를 폭행했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 아이언은 혐의가 아직 인정되지 않았지만 스포츠조선에 해명하는 인터뷰를 남겼습니다.




[여자친구 폭행에 대한 아이언 해명]

-폭행은 여자친구의 요구, 자해는 사실무근

-사실이 아닌 상대방의 주장만이 기사로 나왔기에 지금 정확하게 말씀 드리고 싶다.

-여자친구와 처음 만난 것 앨범 자켓 촬영 때문이었다. 그 여성은 제 앨범의 모델이었다.

-그 친구의 가장 큰 문제점은 가학적인 성적 관념을 가진 마조히스트라는 점이다.



-처음엔 너무나 놀랐다. 늘 저한테 폭력을 요구했다. 본인은 그래야만 만족을 한다고 했다. 

-상해에 대한 것은 결코 폭행이 아니었다. 그 친구의 무자비한 폭력 과정 속에 정당방위였다.

-그 모습이 너무 무서웠고, 또 남자 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기에 이별했다. 

-한때 내 여자친구였지만, 그녀가 얼마나 삐뚤어진 관념을 가졌는지 알 수 있다. 

-저도 알아가면서 나중에 심한 두려움을 느꼈다.

-저는 결코 무자비하게 여자에게 폭력을 행사하거나, 협박을 하지 않았다.

-저는 부족함이 많은 사람이지만, 남에게 상해를 가하거나 제 욕구를 위해 피해를 준 적은 결코 없다.


이전 기사들에 비해 스포츠조선과 진행한 인터뷰 내용은 180% 다른 내용이네요.

아이언의 주장에 따르면 여자친구가 마조히스트여서 폭행이 아니라 방어적인 차원의 정당방위였으며,

여자친구가 남자친구가 있었기 때문에 자신이 이별을 고한 것이라고 하네요.


과연 어느쪽 주장이 맞는 것일까요?

아이언이 불구속 기소를 받았지만 혐의가 완전히 인정된 것은 아닌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언에게 많은 비난이 쏟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왜냐하면 아이언은 쇼미더머니3 준우승으로 주목을 받았지만 과거 각종 사고들로 문제아가 되었기 때문인데요.



아이언은 지난해 11월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기도 했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 한 장과 'XX 인생'이라는 글을 적어 패드립 논란으로 비난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은 부모님을 욕되게 단어였다고 하네요.



진실은 무엇인지 조사가 계속되면 알겠지요.

아이언 여자친구의 말이 사실이라면 아이언은 과거의 잘못까지 겹쳐 더 큰 비난을 받을 것같은데요.

만약 여자친구가 거짓말을 했다면 무고죄로 처벌을 받아야 하겠지요.

하지만 아이언이 혐의가 없음을 인정받는다해도 부정적인 인식은 지우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언과 여자친구 A씨의 진실게임의 결과는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아이언 불구속 기소,아이언 여자친구 폭행과 자해협박?아이언 여자친구 A씨 마조히스트 진실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아이언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