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유산균 프롤린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반응형

프롤린유산균


- 피르미쿠테스는 장내에서 당 발효를 증진시키고 지방산을 생성해 비만을 유도하는 균

- 뱃속에 차지하는 비율이 클수록 다른 사람에 비해 살이 더 쉽게 찜

- 이를 억제하는 프롤린 유산균은 비만세균을 증식하는 억제하고 우리 몸에 나쁜 독소가 침입하는 것을 막음

- 김시원씨는 유산균으로 비만 세균을 잡고 30kg 감량 


채널A 특별기획 나를 살찌게 하는 뚱보균의 비밀에서는 일명 뚱보균이라 불리는 피르미쿠테스균을 억제하는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피르미쿠테스는 장내에서 당 발효를 증진시키고 지방산을 생성해 비만을 유도하는 균이다. 뱃속에 차지하는 비율이 클수록 다른 사람에 비해 살이 더 쉽게 찐다는 것인데요.

피르미쿠테스균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액상과당이다. 액상과당을 먹으면 내장지방 세포증식이 가속화 됩니다.



해결책으로 우선 차가버섯이 있다. 차가버섯은 내장지방을 분해하고 떨어진 면역력에 도움을 준다. 냉동 동결 건조해 가루로 만든 다음 물에 타 먹는 방법이 좋다.



비만세균을 잡는 또 다른 특급 해결책으로는 프롤린 유산균이 있다. 프롤린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 우리 몸에 좋은 콜라겐을 구성하는 성분이 바로 프롤린 입니다.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인 프롤린은 체내 유산균 생존율을 향상시켜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힘줄, 인대, 관절 등 결합조직의 뼈대를 생성하는 역할을 합니다.



상처 회복에 도움 되는 아미노산으로 알려진 프롤린은 낙타의 혹에 다량 함유돼 있다. 또 아스파라거스, 콩, 달걀과 아봨도에 함유돼 있어 자연식품으로 간단히 섭취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에서 심선아 영양학 박사는 프로바이오틱스 등 유산균을 선택할 때는 프롤린이 첨가됐는지 확인라고 조언했습니다. 유산균에 프롤린이 첨가되면 유산균의 생존율이 높기 때문 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선택시 유의 사항]


1. 식약처 인증마크를 확인할 것이라고 추가적으로 말했으며 

2. 유산균을 섭취할 때 프로바이오틱스와 항생제를 같이 먹게 되면 유산균의 90%가 사멸하므로 유산균은 항생제 복용 4~5 시간 뒤에 섭취

3. 유산균은 담즙이나 위산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아침이나 공보겡 물과 함께 섭취하면 체내 생착률을 높인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