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불타는 청춘 새친구 전유나 나이,가수전유나 결혼 이혼?

반응형

불타는 청춘 새친구 전유나 나이,가수전유나 결혼 이혼?




지난주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가수 전유나가 합류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금일 방송에서는 전유나와 구본승의 과거 인연이 밝혀진다고 합니다.



불타는 청춘 전유나 구본승 인연?


지난주 4일 sbs예능 불타는 청춘에는 새친구로 가수 전유나가 등장했습니다.

그동안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던 신효범 등이 전유나를 자주 언급했는데요.

그래서인지 전유나의 등장이 왠지 낯설지가 않았는데요.

금일 방송에서는 전유나와 구본승의 인연이 밝혀진다고 합니다.


11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태풍 솔릭의 영향으로 무산되었던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인데요.

전유나의 등장에 그간 근황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전유나는 현재 국방 FM에서 라디오 DJ로 진행을 맡고 있다고 하는데요.

구본승 또한 군 복무 시절 라디오를 진행했는데 

그 라디오를 전유나가 이어하고 있는 것이라고 하네요.

또한 방송에서 구본승과 전유나의 신기한 평행이론이 밝혀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평행이론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그럼 불타는 청춘 전유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전유나 나이 그리고 결혼?

[전유나 나이 학력 프로필]


전유나는 가수인데요.

부산에서 1969년 3월 21일에 태어났습니다.

전유나 나이는 50살이네요.

전유나 학력은 경성대학교 일어일문학과 학사인데요.

현재는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겸임교수직에 있다고 합니다.



전유나는 1989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사랑이라는 건'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전유나 대표곡으로는 '너를 사랑하고도'가 있네요.



전유나는 나이가 나이인만큼 결혼 등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 같은데요.

결론부터 말하자하면 전유나는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전유나는 1995년 앨범 '혼자서'를 발표하고 브라운관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당시 전유나가 활동을 하지 않은 이유로 결혼 등의 루머가 떠돌았다고 하는데요.

이에 전유나는 과거 인터뷰와 불타는 청춘 등에 출연하여 루머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전유나 결혼 이혼은 루머]  

-독신주의는 아니다. 그냥 자연스럽게 나이가 들다보니 아직 싱글이더라. 

-그 흔한 선·소개팅 한 번 해보지 않았다. 

-결혼은 인연인데 아직 인연을 만나지 못했고,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도 지금 나이에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

-한창 활동하다가 가요계를 떠났다. 

-결혼한 적이 없다.

-열심히 활동하다 뜸해진 데다가 결혼 적령기 나이이다 보니 추측성 기사가 나온 것 같다.

-계속 노래 부르며 지냈다.




지금까지 불타는 청춘 새친구 전유나 나이,가수전유나 결혼 이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불타는 청춘에 가수 전유나가 출연하는데요.

나이 50임에도 불구하고 동안 미모가 눈에 띄네요.

앞으로 불타는 청춘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전유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